UPDATED. 2024-04-29 10:45 (월)
엠디세이프, ‘ZIMMER TSV’ 임플란트
상태바
엠디세이프, ‘ZIMMER TSV’ 임플란트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6.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코팅 기술력 성공률로 증명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가 공식수입해 독점판매 중인 미국 짐머社의 임플란트 ‘ZIMMER TSV(Tapered Screw-Vent)’가 임상가들 사이에서 화제다.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는 짐머 임플란트의 대표제품 ‘ZIMMER TSV’는 우수한 표면처리와 높은 수술 성공률, 그리고 오랜 임상결과로 증명된 높은 생존율이 특징이다.

‘ZIMMER TSV’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HA(Hydro-xyapatite) 코팅’ 기술. 표면처리 기술은 임플란트의 핵심으로 그 품질에 따라 수술의 성공여부와 결과를 좌우하는데, HA는 가공 과정에서 성분 유지가 매우 어려운 물질로 제조사의 가공 기술력에 따라 매우 큰 차이가 발생한다.

‘ZIMMER TSV’는 Crystaline 97%의 순수 HA함유량을 유지할 수 있는 독보적인 HA코팅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탈락되거나 용해되지 않아 타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순도와 결정률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수술 후 골성형시간이 짧고 결합력 또한 우수해, 빠른 회복은 물론 오랫동안 임플란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ZIMMER TSV’는 보험적용이 가능해 국산 SLA 사용 시와 약 1만8천 원 정도의 근소한 차이로 환자 본인부담금이 적어 특히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