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28 (화)
리뉴메디칼, 신제품 출시 이벤트
상태바
리뉴메디칼, 신제품 출시 이벤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6.05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탄본’ 프로모션

㈜리뉴메디칼이 신제품 ‘Titan Bone(타이탄본)’과 ‘Dr. Song Collagen(닥터송콜라겐)’ 출시 기념 이벤트로 개원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탄본’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 관리하는 FDA 인증 도너를 사용한다. 티타늄과 결합하기 가장 좋은 입자구조로 골전도 능력과 골유도 능력이 뛰어나다.

Curved Syringe 타입으로 술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최상의 각도를 구현했으며, 다른 제품보다 우월한 용량(0.3/0.6/1.1cc)을 자랑한다. 

리뉴메디칼은 ‘타이탄본’을 용량 구분 없이 10개 구매 시 ‘닥터송콜라겐’을 1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닥터송콜라겐’은 콜로이드성 입자로 구성된 타입Ⅰ콜라겐으로, 수술 시 결손 또는 손상된 인대나 건, 근육 등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한다.

시린지 타입의 겔화된 고점도 액상콜라겐으로 좁은 부위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1cc의 대용량이라는 장점이 있다.

리뉴메디칼은 ‘닥터송콜라겐’ 1개 구매 시 생체적합성 천연 골이식재 ‘Bovine Bone 옥타본’을 4개 증정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타이탄본’과 ‘닥터송콜라겐’은 엄선한 재료로 제작한 우수한 제품”이라며 “‘SIDEX 2019’에서 처음 소개한 이후로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