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오스템, ‘OneGuide’ 세미나
상태바
오스템, ‘OneGuide’ 세미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측 가능한 임플란트 수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1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OneGuide System Seminar를 진행한다.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는 One-day 세미나는 ‘예측 가능한 OneGuide implant surgery’를 대주제로 강연과 핸즈온이 동시에 펼쳐질 예정.

이인우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는 ‘OneGuide’ 소개 및 사용방법은 물론 부위별 수술 요령을 설명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 ‘OneGuide’ 이론과 실전에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Practical tips and Hands-on 과정은 기존 세미나와 달리 하루 만에 완성된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Smart Guide KIT, Parallel Guide KIT 소개 및 실습을 줄이고, 오스템의 ‘OneGuide’에 대한 내용을 강화해 ‘OneGuide KIT’를 바탕으로 Sinus 전용 ‘OneCAS KIT’, 전치부 전용 ‘OneMS KIT’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 교육과 실습이 이뤄진다.

오스템 관계자는 “매번 ‘One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이론과 실습을 효과적으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