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오스템임플란트, ‘YESDEX 2018’서 화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YESDEX 2018’서 화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YESMall’ 완판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린 ‘YESDEX 2018’에 참여해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Zone이 가장 주목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임플란트, 각종 제품들을 전문 Zone으로 운영, 데모 시연이나 상담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마련해 참관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얻었다.

초정밀 밀링머신 ‘One 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우며, 참가자들로부터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기존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의 오차폭을 낮추고 다양한 소재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오스템은 ‘TSIII BA’와 임플란트 시술 KIT 등 인기 제품들을 폭넓게 전시해 참가자들이 데모존을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한 오스템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상담과 계약도 꾸준히 이뤄졌다. 아울러 최근 100호 시공을 완료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끊임없이 진행됐다.

특히 ‘YESDEX 2018’ 온라인 쇼핑몰 ‘YESMall’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은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정확성과 편의성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의 문의와 계약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스템은 정확하고 편한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