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15 (화)
메가젠임플란트, 3D 디지털 수술 ‘R2GATE’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3D 디지털 수술 ‘R2GAT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렇게 좋은걸 사용 안하면 손해”

진단, 수술, 보철 시술의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한 최첨단 3차원 디지털 시술 시스템이 진료의 질을 한 단계 높여주고 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R2GATE’는 정확하고 안전한, 그리고 빠른 시술을 도와주며 임상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시스템이다.

전 세계 90개국에서 최첨단 3D디지털 수술 시스템을 완비한 ‘R2GATE’ 회원치과를 만나볼 수 있을 정도로 글로벌 네트워크 센터가 구축돼 있다.

‘R2 SIMPLE GUIDE’를 이용한 시술은 3~6개월 걸렸던 기존 임플란트 시술과 달리 수술 전에 환자에게 맞춤형 지대주와 치아가 사전제작 돼 하루 만에 수술이 가능하며, 치료 후 바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

또한 내비게이션 원리를 이용한 최첨단 3차원 진단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잇몸 속 환경을 투시한 정밀 진단과 가상모의 시술로 사전 모든 위험요소를 차단하며, 임플란트를 잇몸 뼈가 가장 단단한 곳에 식립될 수 있도록 최적의 위치를 결정해 수술한다.

시술시간이 짧고 붓기나 통증을 최소화해 어르신과 전신질환자를 위한 임플란트 시술에 안성맞춤이다.

‘R2GATE’ 소프트웨어 설치만으로 흑백에서 컬러 CBCT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256 컬러로 더 정밀한 골질 진단이 가능하다.

‘R2GATE DOD Lite’는 환자에게 변화된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말로 하는 심미 상담을 넘어 치료 동의율 100%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또한 템포러리, 인레이, 온레이, 모델 빌더까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R2CAD’도 인기다.

월 5만5천 원에 구강스캐너 전용 캐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비싼 디지털 장비 구입에 부담을 덜어준다.

최근에는 그동안의 ‘R2GATE’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악안면 솔루션 ‘R2GATE FACEGIDE’를 출시했다.

CBCT를 기반으로 STL을 추출하고 모의시술을 위한 Virtual Osteotomy & Fixation 과정을 실현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R2GATE FACEGIDE’는 안전성, 예측가능성, 정확성 그리고 술자의 효율성까지 모두를 고려한 디지털 양악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