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19 (화)
휴비트, 교정용 스크루 ‘e-Screw’ 인기
상태바
휴비트, 교정용 스크루 ‘e-Screw’ 인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대비 탈락률 20% 감소

휴비트㈜의 탈락되지 않는 교정용 스크루 ‘e-Screw’가 기존 제품 대비 탈락률 20% 감소를 내세우며 주목받고 있다.

‘e-Screw’는 표면처리 기술 적용으로 탈락률을 최소화한다. 부드럽고 빠른 식립, 우수한 초기 고정력, 높은 파절 강도는 물론 무선 전통 드라이버로 시술 편의성까지 증대시켜주는 제품이다.

Palatal, Retromolar pad 등 Handle로 접근이 어려운 부위까지 편리하기 식립할 수 있다.

또한 타사 제품 대비 15~ 30% 높은 파절 강도로, 파절 없이 안전하게 식립이 가능하다.

휴비트 관계자는 “부드럽고 빠른 식립이 가능하며, 상단부 Taper 디자인으로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자랑한다”면서 “식립 즉시 교정재료와 연결이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호평 받고 있다”고 말했다.

출시 후 꾸준하게 ‘e-Screw’를 사용하고 있는 이승훈(아름다운 턱치과) 원장은 “개구량이 작거나 입술 젖힘이 잘 되지 않은 환자의 경우에도 ‘e-Screw’는 핸드 드라이버가 도달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시술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e-Screw’ 전용인 e-Driver는 간편한 충전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앵글 부위는 분리돼 오토클레이브 소독이 가능하다”며 “순방향 및 역방향 회전으로 식립과 제거 모두 활용할 수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