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3 (월)
대광 I.D.M, ‘KERATOR’ 개원가 인기
상태바
대광 I.D.M, ‘KERATOR’ 개원가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2.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 호환 오버덴처 시스템

대광 I.D.M(대표 전정주)의 ‘KERATOR’가 상하악 총의치와 부분의치로도 제작 및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오버덴처 시스템으로 임상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KERATOR’는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한 1100여 가지의 다양한 사이즈 어버트먼트로 구성돼 국내외 유수 임플란트 회사의 미니 임플란트와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 임플란트용과 자연치용, Bar용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환자 구강 상태에 따라 선별적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사용 중인 Mini-Implant와 호환되고 모든 임플란트 Kit로 시술이 가능한 KERATOR Attachment를 공급하고 있다.  

대광I.D.M의 ‘KERATOR’는 Dual Retention 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캡이 임플란트 홀 안쪽과 바깥쪽을 잡아줘 내구성이 좋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했다.

기존의 자석 어태치먼트의 경우, 지나친 유지력으로 환자들은 오히려 덴처 이탈착의 어려움을 호소했었다.

또 시간이 흐르면 자력 손실 등이 나타나는 문제점이 발생했지만 ‘KERATOR’는 임플란트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안전하고 적합한 유지력의 특수 소재 Retention Cap으로 이탈착이 쉽고 내구성이 좋아 유지력의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다.

낮은 높이의 어버트먼트는 임플란트 측방압을 최소화했고 덴처의 두께를 줄여 환자가 음식물 저작 시 구강 내에서 만족스러운 저작활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메탈과 메탈이 맞닿은 유사품과는 달리, 직하방으로 강한 힘을 받더라도 메탈 간의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함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KERATOR’는 임플란트 Path가 좋지 않아도 Angled 어버트먼트를 사용하면 쉽게 오버덴처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