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오스템, 급속교정 시술 특화된 ‘ORP KIT’
상태바
오스템, 급속교정 시술 특화된 ‘ORP KIT’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2.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급속 교정 대비 최대 30% 기간 단축

오스템임플란트㈜의 급속 교정치료가 가능한 ‘ORP (Orthodontic Preparation) KIT’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ORP KIT’는 교정진료 시 다양한 상황에서 치료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으며,  MOP(Micro-Osteo Perforation)시술에 특화된 제품이다.

‘MOP 시술’은 간단한 마취 후 치은 절개 없이 치간 사이에 Perforation Drill을 이용해 구멍을 뚫는 시술로, 치간 사이에 2~3개의 작은 구멍을 뚫게 되면 파골세포 형성이 촉진돼 치아 이동이 빨라져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급속 치아 교정술식은 기존의 Corticision 시술과 Corticotomy 시술에 비해 외과적 시술에 대한 부담이 많아 환자 동의율이 높은 편은 아니었으나 ‘ORP KIT’를 활용한 MOP 시술은 교정 스크루를 식립하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보이고 외과적 시술 부담이 없기 때문에 환자 동의율을 높일 수 있다.

‘ORP KIT’에는 MOP 시술을 위한 Perforation 드릴 외에도 교정용 미니 스크루 식립을 위한 툴도 구성돼 있어 교정 스크루 식립도 한 번에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발치케이스나 난케이스 등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나 교정 치료가 빨리 끝나길 원하는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교정치료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