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오스템, 인상재 대용량 라인 ‘HySil Auto’ 선봬
상태바
오스템, 인상재 대용량 라인 ‘HySil Auto’ 선봬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4.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재 대표 브랜드 향해

인상재 대용량 라인 ‘HySil Auto’ 선봬
Auto Mixer 장비 ‘HyMix’도 론칭

 


오스템임플란트㈜가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인상재 ‘HySil’의 대용량 라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HySil’는 우수한 친수성과 빠른 경화시간, 품질 안정성 모두를 갖춘 제품으로 개원의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다.

‘HySil’는 탁월한 친수성으로 혈액이나 타액이 있어도 구강 내 미세 부위까지 잘 흘러 들어가고, 빠르게 경화되기 때문에 변형 없이 정밀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은 점도와 적응증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HySil’의 Light body, Mono body, Heavy body 등을 50ml 카트리지 형태로 공급해 왔다. 그러나 사용량이 많은 치과에서는  Auto Mixer용 대용량 제품의 니즈가 높았다.

이번에 출시된 대용량 인상재 ‘HySil Auto’는 Auto Mixer용 Mono body, Heavy body로, 380ml 대용량 타입으로 비용적으로도 50ml 카트리지 제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30% 수준의 재료비 절감 효과가 있다.

기존에 점도가 높은 Mono body, Heavy body의 경우, 카트리지를 디스펜서 건에 장착해 사용해야 하다 보니 많은 악력이 요구되어 힘들고, 작업시간이 길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HySil Auto’는 Auto Mixer 장비로 트레이에 자동으로 주입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작업시간도 훨씬 단축된다.

오스템은 대용량 인상재와 더불어 Auto Mixer 장비인 ‘HyMix’도 출시했다.
‘HyMix’는 재료 배출 속도가 분당 150ml로, 10초 만에 전악 트레이 주입이 가능하고, 기포발생 없이 균일하게 혼합돼 작업효율성이 매우 높다.

특히 인상재 특성에 따라 경화 시간을 알람으로 설정할 수 있어 별도의 타이머가 필요 없다.
오스템 관계자는 “30초 간격으로 최대 8분까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고, 외부 환경에 따라 사용자가 임의로 경화시간도 조정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용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타사 제품 대비 무게가 70%에 불과해 이동이 편리하고, 크기도 40% 가량 작아 공간 활용도가 높다. 또한 믹싱 팁을 15개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카트리지 호환성도 높다.

오스템은 현재 Hysil Auto와 Hymix 패키지 구매 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인상재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인상재 라인업 확대로 ‘HySil’이 인상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