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디앤아이 인상재 디스펜서 ‘EASY ONE’ 화제
상태바
디앤아이 인상재 디스펜서 ‘EASY ONE’ 화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4.2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은 ‘UP’ 시간은 ‘DOWN’

간편한 인상재 압출 시스템으로 편의성 높여


디앤아이컨피던스(대표 박왕태, 이하 디앤아이)가 선보인 자동 인상재 디스펜서 ‘EASY ONE’이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ASY ONE’은 유니트 체어를 이용해 자동으로 인상재를 압출할 수 있는 자동 디스펜서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핸드피스 튜빙 체결 방식을 적용해 유니트 체어의 풋컨트롤을 작동하는 것만으로 불필요한 조작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디스펜서의 무겁고, 충전이 필요하며, 사용자의 악력을 이용한 작동 원리로 압출이 고르지 못했던 단점을 개선, 보완했다.

부드럽게 압출되고, 끊김 현상이 없으며, 흐름이 없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EASY ONE’의 특징.

아울러 정밀한 인상 작업이 가능하고, 기포 발생을 최소화함으로서 에러율을 낮춰 진료의 질은 끌어 올리면서도 시간은 단축시켜 술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디앤아이는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EASY ONE’을 무료로 데모신청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해 술자에게 제품의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

또 네오실의 인상재 패키지 ‘PEAK Monophase’를 18박스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EASY ONE’을 증정하고있으며, 경품에 응모하는 고객 중 1, 2, 3등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프로모션은 4월부터 SIDEX가 끝나는 날인 내달 4일까지다.

디앤아이 관계자는 “‘EASY ONE’은 IDS 2017에서도 해외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끈 제품”이라면서 “무료데모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임상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