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2 (금)
[히트다히트] ㈜다이아덴트 Dia-X File
상태바
[히트다히트] ㈜다이아덴트 Dia-X Fil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3.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와이어’의 자존심 지킨다


㈜다이아덴트가 개발, 판매하는 ‘Dia-X File’이 향상된 유연성과 파절 저항력으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Dia-PT File’을 자체 개발, 출시하며 국산 시스템 파일의 자존심을 추켜세운 다이아덴트는 기존의 Ni-Ti 와이어에 특수 열처리, 가공한 ‘Dia-X File’을 또다시 선보이며 기술력을 입증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골드와이어의 ‘Dia-X File’ 출시에 따라 다이아덴트는 점차 로터리 파일의 추세로 확산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일명 ‘골드와이어’ 파일 시장에서 성공적인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다이아덴트는 제품 개발에서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품질 수준’과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 기준으로 부각되고 있는 ‘가성비’를 가장 중점에 두고 있다.


실제 다이아덴트의 ‘Dia-PT File’과 비교해 가장 ㅋ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Shaping 파일 ‘D1’의 경우, 피로파절 테스트에서 최대 143%의 높은 향상비율을 보였으며, 전 사이즈 평균에서도 91% 향상된 우수한 측정치를 보였다.

특히 ‘Dia-X File’의 실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이아덴트가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약 93.7%의 사용자가 기존의 다이아덴트 파일시스템과 비교해도 더욱 만족스럽다고 답변했으며, 향상된 절삭력과 유연성, 가격을 우수한 점으로 평가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Dia-X File’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지난달 두바이에서 열린 AEEDC(아랍에미리트 국제치의학컨퍼런스 및 아랍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참관객들의 호평을 얻은 데 이어 다양한 해외전시회에서 해외 소비자와 바이어들이 큰 호응을 보냈다.

다이아덴트는 이달 하순 열리는 IDS 2017에서도 ‘Dia-X File’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주문 건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제품의 생산설비와 인력을 보강하고 있는 상태”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유사한 종류의 파일과 비교해 새롭지 않아 보이는듯 하면서도 ‘새로운 파일’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이유는 분명 있다.

관계자는 “앞서 ‘Dia-PT File’ 론칭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줬던 반응과 기대가 이번 ‘Dia-X File’에서는 실제적으로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판매에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