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25 (월)
디에스코리아 합리적 가격, 확실한 A/S ‘눈길’
상태바
디에스코리아 합리적 가격, 확실한 A/S ‘눈길’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사 직구 혜택 ‘쏠쏠’

컴프레셔 소음기 등 다양한 제품 인기
 


디에스코리아퍼시픽㈜(대표 김성환, 이하 디에스코리아)가 좋은 제품과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 상승세를 타고있다.

먼저 디에스코리아의 ‘DUAL-202 COMPRESSOR’는 Cooler-Water Separator-Air Dryer 기본 장착으로 3단계 수준 제거에 효과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또 에어오염 방지를 위한 알루미늄 탱크를 사용했으며, 치과진료에서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컴프레셔를 장착해 눈길을 끈다.

소음기 ‘Wet Suction’은 작동 시 기계실 소음문제를 해결하고 진료실의 오염된 석션냄새 역류를 방지해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특히 디에스코리아는 치과의사들이 치과장비를 구입할 때 서비스로 제공받았던 장비의 실 구매가를 제공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그동안 치과업계에서는 본 상품과 추가 구성품을 합한 금액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견적서를 작성해 개별상품과의 가격비교가 어려웠다. 또 제품을 비싸게 판매하면서 이미 포함된 금액을 서비스로 주는 것처럼 판매하거나 서비스로 주는 것을 현금할인 혜택인 것처럼 판매해온 경우도 일부 있었다.

그러다보니 일부 중간업자들은 차후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소극적인 태도를 보여 구매 이후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다.

디에스코리아는 직접 제조사에서 구매하는 판매경로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A/S 역시 신속하고 확실하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