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네오, 더 다양해진 PickCap Kit
상태바
네오, 더 다양해진 PickCap Kit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2.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ternal과 Internal Octa까지 확대

픽업 ‘정확성’과 트랜스퍼 ‘편리함’을 한 번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의 인기제품 ‘PickCap Impression Coping’이 기존 Internal Submerged Type에만 적용되던 것을 External Type, Internal Octa Type의 제품군까지 확대해 관심을 모은다.

External인 EB System(EB-Ⅱ, EB-Ⅱ active)의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총 10종으로 Narrow 타입은 직경 Ø4.8에  Cuff 3㎜, 5mm의 2종, Regular 타입은 직경 Ø5.5,  Ø6.0이며, Cuff는 3㎜, 5㎜로 4종이다. 또한 Wide 타입은 3i, Branemark 모두 직경 Ø6.0, Cuff는 3㎜, 5㎜로 2종씩 4종으로 구성됐다.

Internal Octa인 IT System(IT-Ⅱ, IT-Ⅱ active)의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Regular Neck 및 Wide Neck용으로 총 2종이며, 직경은 Ø5.6, Ø7.3, Cuff는 두 제품 모두 2.5㎜다.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Pick Up Impression Coping의 정확성과 Transfer Impression Coping의 편리함을 하나로 묶어 그동안 개원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다.

일반적으로 치과에서 임플란트 식립 후 환자별 트레이를 제작해 인상을 채득하려면 기공소에서 한 번 더 작업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환자가 한 번 더 내원해야 하는데다 픽업용 트레이를 별도로 제작하는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번거로움이 뒤따른다. 그러나 정확도를 위해서는 이같은 픽업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대부분.

네오는 픽업의 정확성을 살리면서도,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PickCap Kit로 임상가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네오의 PickCap Impression Kit는 Transfer Impression Coping Type의 코핑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이다.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돼 고정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옮기는 방식이 인기비결.

네오 관계자는 “인상채득 후 바이트 채득을 할 때도 PickCap Kit는 다양한 직경과 높이로 이를 한 번에 해결해줘 편리하다”면서 “높이가 3㎜부터인 코핑바디로 인해 임프레션 후 코핑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 채득을 할 수 있으며, 주변 치아가 있는 경우 간단히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에 진행해도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