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덴티스, 'Luvis S100’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상태바
덴티스, 'Luvis S100’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에 가면 천사가 있다?

최근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출시한 유니트체어 패키지가 알찬 구성과 착한 가격으로 천사 패키지라는 별칭을 얻으며 개원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덴티스의 유니트체어 패키지는 HDX사와 함께 유니트체어 풀옵션에 진료등과 임플란트를 결합한 패키지로 그동안 볼 수 없던 착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번 패키지는 유니트체어를 구매하고도 진료등을 교체하고 싶은 개원의 또는 진료등은 교체했는데 오래된 유니트체어가 고민인 개원의에게 안성맞춤이다.

덴티스는 풀옵션을 갖춘 HDX사의 W 유니트체어 외에도 할로겐 진료등부터 Luvis의 LED 진료등과 수술등 모델들을 활용해 다양하게 패키지를 구성했다.

개원가에서 특히 주목해야할 제품은 다시 돌아온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Luvis S100’이다.

최근 덴티스가 ‘Luvis’에 대한 6년간의 고객 사랑을 기념해 컴팩트한 사이즈의 소형 LED 수술등 ‘Luvis S100’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생산해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으며, ‘Luvis S100’을 결합한 패키지를 추가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덴티스의 유니트체어 패키지는 판매 시작 한 달여 만에  고객들의 문의와 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

덴티스의 패키지 제품은 완벽한 덴티스의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만족감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