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신흥, 전시장 독보적 프로모션
상태바
신흥, 전시장 독보적 프로모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1.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및 TF Adaptive 등 핸즈온 고객 몰려


㈜신흥이 지난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6’에서 다양한 부스 구성과 전시로 영남지역 치과의사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YESDEX에서 신흥은 인기 제품들과 더불어 실속있는 이벤트를 펼쳐 더욱 주목받았다.

전시장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는 10g 이상 구매 시 할인해주는 파격 프로모션은 물론 구매 시 따라오는 혜택들이 추가돼 더욱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특히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와 엔도 부스에는 우수한 제품과 더불어 DV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치과의사들이 서로의 임상을 공유하고 이야기하는 장이 펼쳐졌다.

SIS Starter Kit와 임플란트 모터 등은 특판행사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으며, 뛰어난 초기 고정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Luna S 핸즈온 부스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엔도 부스에서는 엔도모터 ‘TF Adaptive’를 체험해보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계속된 한편 DV서포터즈의 활동으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임상에서의 사용 경험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기존의 단순 왕복 Reciproc 모션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엔도 모터 ‘TF Adaptive’는  근관 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콘트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Nexus RMGI’, 유니버셜 본딩 ‘Optibond Versa’, ‘DENTURE LINER’ 등이 새롭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스테디셀러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합리적인 유니트체어 ‘Taurus C1’ 등이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신흥은 부스 방문객들에게 ‘2016/2017 신흥 종합 카달로그’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해 다양한 제품 안내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신흥 관계자는 “매 전시회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시 제품과 이벤트에 힘쓸 것”이라며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