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덴티스, 디지털·임플란트 솔루션
상태바
덴티스, 디지털·임플란트 솔루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1.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언컨대 디지털은 ‘심플’ 하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YESDEX 2016’에서 최신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덴티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존과 임플란트 & 바이오존, 루비스존, 톡투유존, 카페라운지존으로 부스를 구성해 덴티스의 최신 제품들을 전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덴티스의 프로그램은 덴티스 제품의 개발자와 파워 유저가 나서 제품 경험담과 함께 노하우를 전달하는 ‘TALKtoU(톡투유)’ 강연회.

이번 강연회에서는 주상돈(대구예치과) 원장이 자신이 개발한 ‘3S Sinus Kit’에 대해 소개하고, 조진용(가천대 길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덴티스의 3D 프린터 ‘ZENITH’ 사용 방법을 공유했다.

황동환(연세웰치과) 원장도 자신이 개발한 ‘Guide Wheel’을 소개했다.
덴티스가 ‘YESDEX 2016’에서 론칭한 신제품은 주상돈 원장이 개발한 ‘3S Sinus Kit’다.
또한 ‘SAVE Sinus Kit’도 출시했다. ‘SAVE Sinus Kit’는 어렵고 복잡한 사이너스 케이스를 위해 Crestal Approach와 Lateral Approch를 위한 툴들을 하나로 모은 제품이다.

한편 덴티스는 ‘Luvis S100’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