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리더스타,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 화제
상태바
리더스타,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 화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8.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인 치아색조 재현 용이

 

이보클라비바덴트社의 CAD/CAM 전문브랜드 WIELAND의 제품을 수입, 판매하는 ㈜리더스타가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을 선보여 개원의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WIELAND의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은 무게가 20톤이 넘는 액압 프레스 장비로 최첨단 자동화 프레스 장치를 가동해 최고 150톤의 압력으로 제작됐다. 덴탈용으로는 가장 강력한 장비다.

이를 통해 균일한 지르코니아 물질의 압축된 입자를 얻기 위해 상하 양방향에서 정밀하게 통제되면서 압축하는 것이 특징.

또한 전체적인 품질보증을 위해 각각의 제조단계마다 정밀 측정해 환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생체 친화적이며 내구성이 강한 보철물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의 신터링 온도는 1450도까지 낮춰 코핑용 블록과 함께 신터링할 수 있도록 해 구강 내에서 지르코니아의 저온 열화로 인한 약화 현상을 개선했다.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은 예전의 WHITE 블록보다 60%이상 향상된 빛 투과성을 갖고 있다.

이로 인해 풀크라운 제작 시 자연치와 잘 어우러지며 심미성이 높다.

특히 WIELAND의 ‘제노스타 지르코니아 블록’은 PURE, LIGHT, MEDIUM, INTENSE 등 네 가지 칼라 블록으로 구성돼 있어 전통적인 VITA셰이드를 A계열부터 D계열까지 간단하고 편리하게 재현한다.

그 중 새로 개발된 ‘ZENOSTAR SUN & SUN CHROMA 셰이드’는 기존에 지르코니아 셰이드의 한계였던 그레이한 느낌을 배제하고 오렌지 느낌의 셰이드를 추가해 동양인의 치아 색조 재현에 잘 맞춰 처음 풀지르코니아를 접하는 치과기공사들도 원하는 색조를 재현하는데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