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오는 8일 정보검색 사이트 '애니멀닥터' 론칭
상태바
오는 8일 정보검색 사이트 '애니멀닥터'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4.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키우는 치과인 모여라”

 

반려동물 임상 정보와 상식들을 수의사와 전문 기자들의 검증을 거쳐 체계적으로 정리한 정보검색 사이트 애니멀닥터가 오는 8일 론칭한다.

반려동물 시장의 급속한 성장세는 잘못된 정보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됐다. 이에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한 반려인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애니멀닥터’는 반려동물 초보자 가이드부터 사료와 영양이야기, 동물행동학, 노령생활 등 임상정보를 수의사 등의 전문가 검증을 거쳐 체계적으로 정리해 건전하고 성숙한 반려동물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오는 8일 본격 론칭하는 ‘애니멀닥터’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코펫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멀닥터’는 ‘코펫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는 8~10일 aT센터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전시회 ‘KOPET 2016’ 현장에서 애니멀닥터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000명씩 추첨해 최고급 사료와 영양제, 간식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애니멀닥터 사이트에서 퀴즈 정답과 응원 메세지를 남긴 네티즌 100명을 추첨해 최고급 사료와 영양제, 구강제품 등 최고급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