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AEEDC Dubai 2016]이노디, ‘U.P FIBER SPLINT’ 론칭
상태바
[AEEDC Dubai 2016]이노디, ‘U.P FIBER SPLINT’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2.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BER’ 글로벌 전문회사 도약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AEEDC 2016’에서 ‘U.P FIBER SPLINT’를 론칭했다.

이노디가 출시한 ‘U.P FIBER SPLINT’는 금속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생체친화적인 ‘FIBER’를 사용한 제품으로 교정용 리테이너나 동요치 고정, 임시가의치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교정을 마친 뒤 치아가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대부분의 치과에서는 환자의 교정이 끝난 뒤 금속 와이어로 고정식 유지장치를 만들어줬다. 그러나 작업하기도 쉽지 않고, 심미성도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던 것이 사실.

이노디의 ‘U.P FIBER SPLINT’를 사용하면 본드 처리된 치아 인접면에 제품을 필요한 길이만큼만 잘라 레진을 적용하고 광조사로 굳히면 작업을 쉽게 끝낼 수 있으며, 반투명한 흰색으로 빛 투과가 잘돼 심미성도 우수하다.

‘U.P FIBER SPLINT’는 두께에 따라 1mm, 2mm, 3mm, 4mm 등 네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케이스에 따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병환 대표는 “이노디는 국내 유일의 FIBER 전문회사인 만큼 ‘U.P FIBER SPLINT’ 또한 100% 국내 기술력으로 제조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