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6:50 (목)
지-씨, SIDEX 2015 럭키백 등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지-씨, SIDEX 2015 럭키백 등 다채로운 이벤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5.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 트렌드 변화 선도한다

(주)지-씨코리아(이하 지씨)가 이번 ‘SIDEX 2015’에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지씨는 지난해 론칭한 간편한 동요치 고정 접착제 ‘G-FIX’와 ‘레진시멘트 ‘G-CEM LinkAce’와 레진시멘트 ‘G-CEM LinkAce’의 Paste 타입 제품인 ‘G-CEM CERASMART’ 등을 주력상품으로 선보였다.

또한 플렉시블 레진 블록 ‘CERASMART’은 지씨의 나노필러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높은 강도와 광택을 유지하며, 의치상 광택경화제 ‘Optiglaze’ 세트는 사용법이 간단하고, 코팅이 오랫동안 유지돼 참관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지씨는 ‘SIDEX 2015’를 맞이해 참관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펼쳤다.

지씨는 참가자들이 인상재를 직접 믹스해 제시된 일정 무게를 정확히 맞추면 신제품을 증정하는 ‘신의 손’ 행사를 올해로 6회째 이어 갔다.

또한 10만원으로 50만원의 행운을 잡는 ‘럭키백을 잡아라’에서는 총 120명의 GC Green Society 치과의사 회원에게 지씨의 신제품과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찬스를 제공했다. 

즐기는 즐거움과 함께 배우는 즐거움 까지 느낄 수 있는 ‘예방제품 미니 세미나’도 눈길을 모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진단과 분석 처방에 맞춘 예방진료시스템을 통해 고급스러움과 아기자기함 까지 갖추고 있는 지씨의 예방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기능을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즉석 뽑기 에벤트를 통해 외식상품권 및 행운의 2달러 지폐를 참관객들에게 나눠줬다.

김대성 본부장은 “앞으로 치과 트랜드는 ‘예방’과 ‘house call’ 시스템으로 변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을 국내 치과계에 선보여 국민구강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