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휴비트 주식회사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Trinity’
상태바
휴비트 주식회사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Trinity’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4.2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투명하게! 더 예쁘게! 더 편하게! (부스번호 D-910)

 

휴비트 주식회사(대표 유학동)가 ‘SIDEX 2015’에서 올 클리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Trinity’를 선보인다.

최근 업체들이 출시하고 있는 교정관련 제품들을 살펴보면 환자들의 높은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브라켓이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발전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콘셉트는 치아 색깔과 비슷한 브라켓, 장착 후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브라켓, 치아 전체에 끼우는 투명교정장치, 교정 속도가 빠른 브라켓 등을 비롯해 환자 맞춤형 브라켓, 본딩·디본딩 시 마찰을 최소화해 치아손상을 줄이는 기술까지 지속적인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휴비트가 출시한 ‘Trinity’는 더 투명하게, 예쁘게 교정하고 싶은 환자들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개원가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Trinity’는 투명교정 중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올 클리어 브라켓보다 두께를 줄이고 동시에 Sharp Edge Angle를 부여해 교정 중 환자의 요구에 의해 와이어를 단기간 제거해야 할 경우 부착된 브라켓을 투명교정장치의 레진 어태치먼트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브라켓 바디의 높이에 예민한 환자들을 위해 심미적이고 낮은 바디 디자인으로 설계돼 이물감이 적고 환자의 통증을 줄였으며, 치아와 잘 조화돼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캡의 열고 닫는 기능이 유연하며, ‘Slot Height 조정 설계’로 Rotation Control을 위해 Slot Height를 타사의 제품에 비해 낮게 설계했다.

특히 ‘Power Chain’이 잘 위치될 수 있도록 ‘Power Chain’을 위한 공간이 충분하며, 본딩할 때 Excess Flash의 제거는 ‘Power Chain’의 적용을 더욱 용이하게 한다.

휴비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SIDEX 2015’ 부스(D-910)에서 Trinity 시연회를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담긴 브로셔 및 전용 오프너로 실제 제품의 캡을 오픈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힘을 세게 가해도 와이어의 변형이 없는 Hook Plier 론칭 기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특가판매대’를 운영해 교정진료에 필요한 전반적인 재료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