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셀렉트디 ‘UP Tip’ 및 ‘URM Tip’
상태바
셀렉트디 ‘UP Tip’ 및 ‘URM Tip’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4.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렙도! 활택술도! ‘편해진다’ (부스번호 C-666 )

 

셀렉트디(대표 김종곤)가 URM Tip의 인기를 뒤이을 ‘Up(Ultrasonic Preparation) Tip을 선보이며 이번 SIDEX 2015에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Up Tip’은 전용 핸드피스를 구입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팁만 바꿔 프렙할 수 있는 프렙팁으로, 전용 핸드피스를 별도 구매하지 않아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사용법이 간단해 임상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예상된다.

‘Up Tip’은 치은연하 마진이나 연마과정에 사용하면 되며, 회전식 절삭기구를 사용 후에 정교한 마진을 형성하는데 활용하면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용 시 초음파 진동을 적용해 치은 손상이나 출혈의 우려가 없고, 천연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절삭력을 탁월하게 살린 것이 장점. 정밀가공으로 Shank 및 Head의 사이즈가 균일하며, CAD/CAM 수복물의 적합도를 향상한 것이 특징으로 손꼽힌다.

‘UP Tip’은 3개의 라인업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UP-C’와 슬라이딩하게 조금 삭제하는 경우에 유용한 ‘UP-T’, CAD/CAM이나 지르코니아 수복물에 적합한 ‘UP-S’로 구성됐다.

셀렉트디는 이번에 ‘UP Tip’과 함께 대표적인 인기상품 ‘URM Tip’을 소개한다.

‘URM Tip’은 전용 스케일러를 구입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스케일러 핸드피스에 팁만 바꿔 사용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으로, 품질은 물론 경제성을 어필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사용하던 큐렛에 초음파 진동을 적용해 시술시간을 단축시키고, 줄어든 시술시간 덕분에 술자의 피로도까지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팁이 매우 얇아 수술없이 치은연하 6mm까지 접근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초음파 진동으로 환자의 통증이 적어 진료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URM Tip’은 팁의 품질을 좌우하는 스테인리스 스틸(서지컬 스틸) 가운데 내모마성과 내구성이 가장 우수한 400시리즈의 440 라인업 중 가장 고가의 재료 Trim Lite를 적용한 것이 특징. 열처리과정까지 더해 퀄리티를 차별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