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가남오스콤 ‘Empower 브라켓’·‘Empower Clear 브라켓’
상태바
가남오스콤 ‘Empower 브라켓’·‘Empower Clear 브라켓’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4.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를 부각시킨 브라켓 (부스번호 C-370 )

 

가남오스콤(대표 이종각)의 ‘Empower’ 브라켓과 ‘Empower Clear’ 브라켓을 주목하자.

Empower 브라켓은 Self Ligation System을 적용한 브라켓으로, 클립을 여닫아 와이어를 결찰하는 방식을 이용해 초기 레벨링과 Torque Control이 쉬우며 Chair time을 줄이는 시스템이다.

전치부엔 Active, 구치부엔 Passive 타입의 브라켓을 한 환자에게 동시 시술 가능하며 3, 4, 5번의 후크부분이 기존제품보다 훨씬 더 누워있는 상태라 환자의 입속 이물감을 확실히 낮췄다.

Empower Clear 브라켓은 다결정 세라믹본체와 Silver-Rodium 코팅 클립을 적용해 심미적으로 아주 뛰어나다.

엘라스틱 오링에서 발생될 수 있는 위생상의 문제점이 줄어들고 브라켓 클립에도 로듐코팅이 돼있어 심미성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하악부위의 싱글훅을 사용해 기존 브라켓 보다 사이즈가 적고 오프닝/클로징이 쉽다.

브라켓의 베이스는 특허 받은 Quad-Matte Base로서 본딩력을 높이고 베이스 가장자리를 매끈하게 처리해 디본딩이 쉬워졌다. 특히 클립오프닝이 쉬워서 손상된 확률이 적을 뿐더러 과도한 오프닝을 방지하는 AO기술력까지 접목시켰다.

한편 가남오스콤은 하모니의 인기도 이어지고 있다.

하모니는 브라켓 자체에 캡이 달려있어 교정용 와이어를 결찰할 때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이 줄어 체어타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3D CAD/CAM 기반으로 제작해 치료 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하고 수정이 가능한 점이 있어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까지 높이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