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드림메디칼㈜ One File System ‘One Shape’
상태바
드림메디칼㈜ One File System ‘One Shape’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4.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파일에 5가지 절단면 ‘완성도 UP’

 

드림메디칼(주)(대표 송용국)가 출시한 최초의 360도 회전 One File System ‘One Shape’를 이번 ‘SIDEX 2015’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프랑스 100년 전통의 엔도 명가 Micro Mega가 제조한 ‘One Shape’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안전성과 유연성, 간편성, 신뢰성을 높였다.

‘One Shape’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의 파일에서 무려 5가지의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절단면을 가지고 있는 최초의 파일로서 각 부분 다른 횡단면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근관 성형이 가능하다.

특히 하나의 파일로 근관 치료가 가능해 기존 치료 보다 약 3배 정도 빠른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Snake-Like Movement를 실현해 마치 뱀이 움직인 듯한 동작으로 만곡이 심하고 좁은 근관에도 접근이 용이해 안전하다.

또한 새로운 비대칭 단면과 길어진 Pitch로 유연성이 강화되고 1개의 파일만 사용하면 돼 간편성까지 더했으며, 동시에 근관 곡선의 커브를 따라 깎여 나간 절삭물이 위로 잘 빠져나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One Shape’는 각종 임상 실험과 광범위한 논문의 결과로 약 20년 동안 검증된 연속 회전 기법을 차용한 360도 회전 운동 파일로 기존 왕복운동 방식에 비해 치근단 잔해물 제거가 용이하다.

또한 별도의 모터를 구입할 필요 없이 기존의 신경 치료용 핸드피스가 부착된 모터 장치를 이용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또한 다른 연속 회전식 신경치료용 모터를 사용해도 환자 진료 시 문제가 없다. 

감염의 위험성을 방지하기 위해 ‘One Shape’는 진료실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도록 개별 소독 포장돼 있다. 이에 따라 진료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

‘One Shape’는 어시스트를 위한 편리한 핸들링이 장점이며, 파일 길이 전반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 장비가 분리될 위험도 없다. 

한편 ‘One Shape’를 판매하는 드림메디칼은 과학적 근거에 따른 의약품 정보의 정확한 전달과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의약품을 유통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소마취제와 표면마취제, 치아미백제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