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아이비덴탈 골이식재 이벤트
상태바
아이비덴탈 골이식재 이벤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4.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골이식재 한눈에

 

임플란트와 골이식재 전문 기업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SIDEX 2015’ 전시부스에 참가해 아이비덴탈을 통해 국내에 독점 공급되는 골이식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아이비덴탈은 국내 시장에서는 생소하지만 전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사랑 받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수위를 다투는 다양한 골이식재를 참관객들이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 행사는 물론 반값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치과전문지에 개재되는 인터오스 광고의 쿠폰을 가지고 아이비덴탈 행사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미국 시그마그래프트社(Sigmagraft, USA)의 ‘인터오스’ 제품의 샘플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판매가 99만원인 ‘BonePen Kit(Implant Surgical Guide Kit)’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의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비덴탈은 세계 시장점유율 1위 합성골인 독일의 ‘Cerasorb® M’과 ‘Cerabone®’과 ‘Dynagraft®II’ 등 다양한 골이식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현장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