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가이스트리히, 11일 ‘연조직 재생연수회’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11일 ‘연조직 재생연수회’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5.04.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 임상술식 업그레이드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오는 11일 환자의 고통은 줄여주고 술자의 편의성은 높여주는 ‘연조직 재생연수회’를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홍윤의(의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자가연조직 채취법과 자가연조직 이식재와 Geistlich Mucograft®를 이용한 각화치은 증대술 등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먼저 강연에서는 △자연치아, 보철물, 임플란트 주변에서 각화치은 증대술 △자가결합조직을 이용한 다양한 Periodontal Plastics Surgery 소개 △심미성, 지각과민 해결을 위한 치은퇴축 피개술 △수술시간을 줄여주고 환자의 고통을 진정시키는 각화치은 증대와 치은피개술 △Thin Biotype에서 Thick Biotype으로 개선하는 수술법 등을 다룬다. 이어 실습을 통해 ‘자가연조직 이식재의 채취법’, ‘자가연조직 이식재 Geistlich Mucograft®를 사용한 치근피개술과 각화치은 증대술’을 배운다.

홍 원장은 강연에서 최신 논문과 임상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토대로 한 강의와 실전위주의 실습으로 진행돼 개원의가 자신 있는 진료를 할 수 있도 도울 계획이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심미적인 진료를 통해 임상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실용적인 연수회”라고 밝혔다.

한편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내달 16일에는 권용대·최병준(경희대치전원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는 ‘임상 업그레이드를 위한 상악동 골이식술과 합병증 대처’이론강연과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