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3:31 (일)
네오, IDS서 임플란트·디지털로 눈길 사로잡아
상태바
네오, IDS서 임플란트·디지털로 눈길 사로잡아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4.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주목한 솔루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달 10~14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IDS 2015에 참가해 혁신적인 임플란트 시술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세계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2013년 IDS 이후로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며 치과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온 네오는 지난 2년 간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과 Digital Dentistry의 모든 것을 이번 전시회에 공개했다.

임플란트 제품에서는 ‘CMI IS Ⅱ active’에 이어 SLA 표면처리의 ‘EB Ⅱ active’와 ‘IT Ⅱ active’를 소개했으며, 키트류로는 임프레션 솔루션 ‘PickCap Impression Kit’와 상악동시술에 필요한 서지컬키트, SCA Kit, SLA kit 등을 통합한 ‘SinusAll Kit’를 소개해 주목받았다.

특히 Digital Dentistry 분야에서 구강스캐너와 5축 밀링기, 유색 및 티탄 블록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통합 솔루션을 완성한 네오의 ‘카멜레온 시스템’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임상에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임플란트 주위염 고민을 단숨에 해결하는 Peri-implantitis 솔루션이 단연 큰 관심을 모았다.

‘Gingi Brush’와 환자용 ‘Dr. Plant’, 오염된 임플란트 표면을 닦아내어 reosseointegration이 가능토록 새로운 rough surface로 만들어내는 ‘i-Brush’와 ‘R-brush’가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 제품이 해외 치과의사들과 유명 연자들로부터 꾸준히 인정받으며 브랜드와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확산되고 있다”면서 “이번 IDS에서도 많은 유명연자들이 네오의 부스를 찾아 성공적인 임상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고 밝혔다.

또한 “꾸준히 더 많은 신제품을 통해 네오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가이드라인을 유럽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네오는 올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학술 심포지엄을 열고, 세계 치과의사들을 만날 계획이다.

다음달 15일에는 폴란드에서 유로 심포지엄이 예정돼 있으며, 6월 10~11일에는 요르단 사해에서 중동심포지엄을 열고, 7월 3~4일에는 멕시코의 아카풀코에서 라틴 심포지엄을 차례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