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0:11 (목)
광명데이콤, ‘MINISTAR S’·‘BIOSTAR’ 주목
상태바
광명데이콤, ‘MINISTAR S’·‘BIOSTAR’ 주목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5.03.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내장치 안전 제작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독일 Scheu-Dental Gmbh에서 수입해 판매 중인 ‘MINISTAR S’와 ‘BIOSTAR’가 개원가와 치과기공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장비는 스플린트, 투명교정장치, 마우스가드, Brux Checker 등 다양한 구강내장치를 정교하고 안전하게 제작할 수 있어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먼저 ‘MINISTAR S’는 새로운 타입의 온도 조절 적외선 히터로 해당 작업온도까지 0.1초만에 다다르며, 히팅과 쿨링시간을 프로그램화해 큰 화면에 표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버큠 방식에 컴프레셔를 연결해 이중으로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장치 제작이 좀 더 쉽고 정교해졌다.

시각적, 청각적 표시기능으로 완벽하고 정확한 결과를 보장하며, 인간환경 공학적 펠렛 콘테이너는 1kg의 펠렛을 저장할 수 있고 정밀하게 배분이 가능하다.

‘BIOSTAR’는 압력을 6 bar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치과용의 Pressure Moulding 테크닉과 교정학에 응용범위가 넓은 다용도 기기로 온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적외선 히터로 작업온도까지 0.1초면 작업준비가 완료된다.

큰 사이즈의 모델 컵으로 마운트 된 모델이 깊숙이 묻히는 것을 용이하게 해주며, 펠렛 용기는 펠렛의 분배와 저장을 최적화해준다.

히팅과 쿨링 시간은 프로그램으로 짜여 화면에 표시돼 확인이 편리하며, 제작이 용이하고 정확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