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0:11 (목)
한미실업, 로케이터 오버덴처 임플란트 ‘LODI’
상태바
한미실업, 로케이터 오버덴처 임플란트 ‘LODI’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3.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처 탈락 확실히 방지

(주)한미실업(대표 김삼한)이 선보인 Locator Overdenture Implant System ‘LODI’가 시술자와 환자들에게 호평을 얻는 미니 임플란트 오버덴처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LODI’는 미니 임플란트를 이용한 어태치먼트로 골 폭이 4mm만 되면 식립이 가능하고, 시술 시 절개과정이 필요치 않아 조직 손상의 걱정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부가적인 처치가 필요없어 수술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LODI’는 Two-Piece 타입으로 수직간의 높이가 4.85mm로 매우 낮아 덴처 탈락 걱정 없이 내구력이 증가됐다. 또 저작 시 이질감이나 불편함이 없다.

특히 설측 공간이 25% 증가해 발음장애 걱정도 덜었고, 덴처를 제거할 때 이동 폭이 적어 환자의 동통이 완화된다.

‘LODI’의 가장 큰 특징은 특허받은 Pivoting 기술을 적용해 탄력성과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

Pivoting 기술은 덴처 캡이 어태치먼트와 결합해 축을 기준으로 좌우 15°까지 회전할 수 있어 보철물의 유지력 감소 없이 임플란트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이다. 특히 환자가 저작하는 동안 상하 복원 운동으로 덴처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기 때문에 탈락하거나 파절될 가능성이 낮다.

한미실업 관계자는 “Pivot 운동을 하지 않는 어태치먼트는 오버덴처를 고정된 상태로 갇혀 있게 하기 때문에 환자가 저작할 때 교합력의 반발력에 의해 쉽게 탈락된다”며 “Pivoting 기술은 환자들이 정성적이고 편안하게 씹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