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 감사의 밤’ 열려
상태바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 감사의 밤’ 열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2.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열정’ 성공비결


1300여 치과인의 참석을 이끌며 지난달 8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성과를 되짚어보는 자리가 마련됐다.

샤인덴탈은 지난달 13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샤인덴탈 학술위원과 연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 감사의 밤’ 행사를 갖고, 샤인덴탈 학술대회의 성공 개최를 자축했다.
코엑스에서 열린 ‘제9회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전 세션 조기마감을 달성하며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몰고 왔다.

이 같은 열기는 6개월 전부터 여러 차례의 회의와 토론을 거쳐 학술대회를 준비해온 학술위원 및 연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는 평.

특히 이번 학술대회는 성무경(목동부부치과) 학술위원장의 지휘 아래 ‘책에 없는 고수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겠다는 학술위원회의 취지와 열정이 어느 때보다 뜨겁게 전달됐다.

주최 측은 “학술위원회의 취지에 발맞춰 질 좋은 강의를 준비하고, 임상의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알차게 전달해준 연자들의 노력 또한 샤인덴탈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요인”이라고  평가했다.

성무경 학술위원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에서는 학술위원과 연자들에게 감사장이 전달됐으며, 학술대회 준비과정부터 학술대회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스케치 영상을 시청하며 샤인덴탈 학술대회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무경 학술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모든 학술위원 및 연자들이 자발적으로 한국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했다”면서 “개원의들에게 정말 필요하지만 책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야기를 하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했다”고 밝혔다.

‘샤인덴탈 학술대회 감사의 밤’ 행사는 앞으로도 매 해 학술대회를 마친 후 학술위원과 연자들이 함께 모여 학술대회를 평가하고, 치과계 발전의 뜻을 모으는 자리로 마련된다.

한편 10회째를 맞이하는 ‘2016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내년 2월 14일 코엑스에서 더욱 폭넓은 주제와 심도 있는 강연으로 치과인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