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노디엠씨, 한일 통합 세미나
상태바
이노디엠씨, 한일 통합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2.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치료기간 줄여

㈜이노디엠씨(대표 홍성구)는 지난달 12일 일본 Kenji Ojima 박사 초청 ‘투명교정 치료기간 단축 가능’ 한일 통합 세미나를 대한상공회의소 지하 2층 중회의실 B에서 개최했다.

Kenji Ojima 박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AcceleDent Aura란? △AcceleDent Aura 특징과 이점 △클리닉 케이스 임상증례 △메니지먼트 환자와 커뮤니케이션, 환자설명 등을 소개했다.

최근 치아에 마이크로펄스를 가할 시 치아 이동속도가 빨라진다는 보고가 있었다. 이런 원리로 만들어진 투명교정 가속화 장치는 이노디엠씨가 출시한 ‘AcceleDent Aura’이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 나선 일본 Kenji Ojima 박사는 ‘AcceleDent Aura’가 갖는 효과에 대해 300 증례 이상의 임상케이스를 통해 증명했다.

Kenji Ojima 박사는 “2012년부터 투명교정 가속화 장치를 사용했다. 환자에게 장치를 전달했을 때 이 장치가 어떤 원리를 가지고 있으며, 효과가 있는지 제대로 설명하는 것이 좋다. 우리 치과에서는 40분 동안 환자에게 이 장치에 대해 설명했다”고 밝혔다.

그는 “환자에게 단순히 장치가 진동을 줘 치아가 빨리 움직인다는 말을 해서는 안 되고, 환자가 장치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을 통한 동기유발이 제대로 될 수 있도록 과학적인 데이터가 들어있는 논문과 증례 등을 통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