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19 (수)
지씨, ‘G-CEM LinkAce’ 지르코니아에도 우수
상태바
지씨, ‘G-CEM LinkAce’ 지르코니아에도 우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1.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큐어 통한 강력 접착

㈜지-씨코리아(이하 지씨)가 출시한 레진시멘트 ‘G-CEM LinkAce’가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다.

‘G-CEM LinkAce’는 복잡한 치면처리 단계로 인해 오류 발생 시 파절이나 탈락이 생기는 기존의 레진시멘트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잉여 시멘트가 고무형태의 한 덩어리로 제거되는 편리한 자가접착 레진시멘트다. 
현재 임상에서 많이 쓰이는 지르코니아의 경우 우수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낮은 접착 강도로 인해 시간이 흐르면서 접착력이 약해져 많은 임상가들이 이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

‘G-CEM LinkAce’는 지르코니아 접착에 대한 확실한 해답을 제시한다.

‘G-CEM LinkAce’만의 혁신적인 인산염 에스터 모노머 성분은 지르코니아에 화학적으로 접착돼 비교할 수 없이 강력하고 안정적인 접착을 이끌어 낸다.

또한 특유의 개시제 시스템으로 인해 어떤 재질의 보철물에 사용해도 믿을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수준의 셀프 큐어링이 가능하다. 특히 덴틴과 에나멜의 듀얼큐어는 강력한 접착 강도를 보장한다.

레진 시멘트는 다른 시멘트에 비해 심미성이 특히 요구된다.

올세라믹 크라운을 합착하는 경우, 완성도 높은 심미적인 결과를 위해 색조 안정성과 접착력이 무엇보다 우선된다.

‘G-CEM LinkAce’는 A2, AO3, BO1, Translucent의 색조 구성으로 수복물에서 색조를 설정하는 경우 Translucent를 활용하고, 투명한 수복물의 경우 밝기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A2, AO3를 선택할 수 있다. AO3의 경우, 변색된 치아의 색조를 조정할 수 있어 색조 선택에 대한 불편함이 없다. 특히 뛰어난 휨 강도와 접착 강도로 인해 일반적인 프렙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서 유지력이 줄어들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