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움, 30일 ‘Lab & Digital Dentistry Forum’
상태바
덴티움, 30일 ‘Lab & Digital Dentistry Forum’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1.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보철 흐름 읽는다

 


치과계 진료 환경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개원가와 기공소에서 디지털에 대한 니즈가 늘고 있다.

㈜덴티움은 세미나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및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30일 수원에서 ‘Lab & Digital Dentistry Forum’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이론강연과 핸즈온 라이브 특강이 함께 진행돼 참가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채워 줄 전망이다.

강연은 김대수 소장의 ‘CAD/CAM 보철물의 현재 및 한계점’, 이정우 원장의 ‘CAD/CAM 보철수복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알아야 할 생역학적 고려사항들’, 정성민(웰치과) 원장의 ‘Dynamic Inspiration of Digital Dentistry’, 양한원 소장의 ‘자연치에 조화를 이룰 수 있는 Build-up Technique’, 고여준(삼성서울병원 보철과) 교수의 ‘구치부 심미수복’, 배은정 교수의 ‘Dental CAD/CAM, Current, Advances and Future’, 김웅철 교수의 ‘치과 캐드캠 수복물 품질평가의 의미와 미래방향’ 등으로 구성됐다.

핸즈온 라이브 특강은 △지르코니아 블록의 종류별 컬러링 방법 △Return to Basic-Porcelain을 주제로 한 임상 데모가 준비돼 있다.

또한 외부 부스에는 rainbow 신제품들이 전시되며, 윤주원 교수가 rainbow 파우더 특성과 장점을 이용한 지르코니아 보철의 실전 임상 활용에 대해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