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YESDEX 2014] 셀렉트디, ‘URM Tip’ 간편함 ‘어필’
상태바
[YESDEX 2014] 셀렉트디, ‘URM Tip’ 간편함 ‘어필’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1.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낮추고 진료 효율 높이고”


셀렉트디(대표 김종곤)가 지난 15~16일 열린 YESDEX 2014에서 ‘URM(Ultrasonic Root Planning Method) Tip’을 선보여 참관객의 눈길을 끌었다.

‘URM Tip’은 전용 스케일러를 구입하지 않아도 팁만 교체하면 효과적인 치근활택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 스케일러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EMS 타입과 Satelec 타입의 스케일러 유니트에 팁만 교체해 사용하면 되며, 유니버셜 타입으로 Megial, Distal면 접근이 가능해 진료 효율성이 높다.

‘URM Tip’은 Tip 부분이 얇아 수술 없이도 6mm 이상 치은연하까지 접근이 가능해 시술이 간편해졌으며, 부드러운 초음파 진동으로 치아에 전해지는 힘이 적어 환자 통증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큐렛에 Ultrasonic의 파워를 적용하므로 각종 시술시간을 단축해 술자의 피로도도 확실히 줄여준다.

‘URM1’은 전치부부터 소구치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URM2L’과 ‘URM2R’은 모두 구치부에 적용 가능하나 ‘URM2L’은 설측에 ‘URM2R’은 협측에 더욱 효과적이다.

셀렉트 디는 YESDEX 2014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배너를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