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치과 경영 필수요소 챙기자”
상태바
“치과 경영 필수요소 챙기자”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1.1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스펙, 연말 세미나 일정 공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연말을 맞이해 색다른 삼색(三色) 세미나를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료광고법부터 의료 온라인 마케팅 전략, 텔레마케터 등 병원 운영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마케팅 전문가들이 나서 상세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내달 6일에는 ‘의사들도 잘 모르는 의료광고법’을 조종만(브레인스펙 2.0) 대표가 연자로 나서 병원 홈페이지나 블로그, 의료광고법에 위반되는 내용 등에 대해 알려줄 계획.

특히 그는 의료광고의 주체가 누구이며, 불법 의료광고 행정처분 대상 주체와 심의 대상인 매체와 아닌 매체를 구별해 주며, 병원 홈페이지의 불법 요소 및 SMS 마케팅의 심의 등에 대해 자세히 짚어줄 예정이다.

내달 13일에는 ‘의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20가지 의료 온라인 마케팅전략’ 세미나가 진행된다. 네이버 Adist 멘토스쿨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조종만(브레인스펙 2.0) 대표가 ‘시장 세분화와 분기전략’, ‘브랜드와 브랜딩’ 등 마케팅 전략에 있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20가지 주제에 대해 상세히 이야기해 줄 계획이다.

14일에는 ‘의료마케팅 최종 승자는 텔레마케터’ 세미나가 진행된다. 병원 이미지와 매출을 더블 업 시킬 수 있는 제대로 된 의료텔레마케터 성장 비법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