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4:55 (금)
그린비앤디, Arch Friction Soft System ‘인기’
상태바
그린비앤디, Arch Friction Soft System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0.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성 보철물 한계 넘다

 

㈜그린비앤디가 판매중인 ‘Arch Friction Soft System’이 다양한 덴처까지 다양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해 개원가의 인기를 끌고 있다.

 

유럽서 인기 만점

‘Arch Friction Soft System’은 무치악 임플란트 보철에 고정성 보철물의 한계를 넘은 오버덴처로 이미 유럽을 주축으로 수년 전부터 폭 넓게 임상에 적용돼온 시스템이다.
임플란트 오버덴처부터 텔레스코프 덴처, 일반 어태치먼트를 이용한 다양한 덴처까지 다양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한 것이 장점.

‘Arch Friction Soft System’은 환자에게 기능성과 심미성 및 심리적인 장점과 경제성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환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어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임상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보철물 수명 연장

‘Arch Friction Soft System’은 특수 나일론으로 설계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점도 매력 포인트.
또한 높은 탄성력으로 내외관 장착 시에는 부드럽게 진행되기 때문에 큰 마찰력이 발생되지 않아 보철물의 수명이 길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린비앤디 관계자는 “일부 다른 제품의 경우 덴처 치료가 완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방문해서 수리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Arch-Friction Soft System’은 이런 문제가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