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2 (금)
신흥, 재생솔루션 신제품 3종 ‘인기몰이’
상태바
신흥, 재생솔루션 신제품 3종 ‘인기몰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10.1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더하니 “강하다”


㈜신흥이 나이벡의 기술력과 손잡고 선보인 콜라겐 재생 솔루션 신제품 3종이 론칭 이후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흥은 지난 8월 콜라겐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과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를 론칭함으로써, 이종골이식재 ‘OCS-B’, ‘OCS-H’의 명성을 잇는 재생솔루션을 완벽하게 갖춰 화제를 모았다.

신흥 측은 “나이벡은 조직재생치료에서 혁신적인 연구개발과 제조능력을 보유하고, 메디칼, 치과계를 통틀어 콜라겐 추출 기술력을 가진 손꼽히는 회사”라며 “최근 돼지에서 추출해 정제한 TypeⅠ 콜라겐을 자체 생산해 다양한 재생 솔루션을 새롭게 제안하게 됐다”고 밝혔다.

먼저 국산 이종골로는 처음으로 콜라겐을 첨가해 주목받은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은 ‘OCS-H’의 말뼈 해면골 파우더에 돼지피부에서 추출한 10% 고순도의 TypeⅠ 콜라겐을 결합한 제품이다.

골유도재생술이나 치주조직재생술, 상악동거상술 등 골이식이 필요한 모든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고, 콜라겐이 첨가돼 조작성이 뛰어나다.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는 스폰지 형태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발치창에 충전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발치 후, 발치창에 충전해 두면 빠르게 지혈되고, 조직재생을 촉진한다.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는 최상의 조직 친화성을 자랑한다. 다공성 섬유구조로 혈액 및 영양분의 투과가 용이하고, 구강노출 시에는 염증 없이 세균의 침투를 막으며 치조골, 상피, 결체조직 재생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조작성이 더욱 많은 사랑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