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보스덴탈코리아, ‘Implant Pointer’ 무상 데모 서비스
상태바
보스덴탈코리아, ‘Implant Pointer’ 무상 데모 서비스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0.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없이 먼저 써보세요”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수입·판매 중인 임플란트 위치탐지기 ‘Implant Pointer’가 무상 데모 서비스를 시작해 개원가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Implant Pointer’란 2차 수술시 Submerged Fixture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주는 장비로, 번거로운 X-Ray 반복 촬영 없이 Fixture 식립 위치를 찾아내 5mm 이내의 매우 작은 Incision을 통해 2차 수술을 완료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2차 수술 시 최소한의 시술을 가능하게 해 술자는 물론 환자의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높여주며, 술자는 넓은 범위의 Incision 및 Suture 없이 5mm 이내의 매우 작은 Incision만으로 2차 수술을 손쉽게 완료할 수 있다.

종전의 넓은 범위의 Incision은 고령 환자 또는 당뇨, 고혈압 등의 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일 경우에 큰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최소한의 Incision을 하므로 아스피린 복용에 관계없이 출혈, 부종 없는 수술이 가능해 환자의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넓은 범위의 Incision은 1mm 가량의 골흡수 등의 부작용을 초래하지만 ‘Implant Pointer’를 사용했을 경우 5mm 미만의 Incision으로 방지할 수 있고, 2차 수술 이후 연조직의 변화가 거의 없어 구치부의 경우 당일 Impression이 가능해 환자의 내원 횟수를 줄일 수 있다.

무상 데모 서비스는 전화 및 문자로 시간예약 후 담당 사원이 직접 방문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