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14] ㈜이노디┃근관파일 One Shape·INOD Q.P. Fiber Post
상태바
[GAMEX 2014] ㈜이노디┃근관파일 One Shape·INOD Q.P. Fiber Post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08.2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은 공간에도 접근 쉽다

부스번호 D-917 /


㈜이노디(공동대표 박찬규·최병환)가 ‘GAMEX 2014’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국내 유일 Rotary Style의 One File System ‘One Shape’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눈길을 끄는 ‘INOD Q.P. Fiber Post’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연한 곡선 ‘강점’
100년 전통의 Micro Mega가 출시해 ㈜이노디를 통해 국내에 보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One Shape’이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전성과 유연성, 간편성, 신뢰성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된 ‘One Shape’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각기 다른 5가지의 절단면. 섹션별로 나눠져 뛰어난 절삭효과를 보이며, 동시에 근관 곡선의 커브를 따라 깎여 나간 절삭물이 위로 잘 빠져나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Snake-Like Movement를 실현해 마치 뱀이 움직인 듯한 동작으로 만곡이 심하고 좁은 근관에도 접근이 용이해 안전하다. 또한 새로운 비대칭 단면과 길어진 Pitch로 유연성이 강화되고 1개의 파일만 사용하면 돼 간편성까지 더했다.

또한 360도 회전방식을 적용, 기존 왕복운동 방식에 비해 치근단 잔해물 생성이 적어 제거 시 용이하며, 검증된 Rotary Ni-Ti 파일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기존 회전방식의 엔도모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비용절감에도 효과적이다.

품질에 경제성까지 결합
이노디가 자신 있게 출시한 ‘Q,P. Fiber Post’는 기존 수입품의 절반 가격으로 부담을 낮추고 품질까지 우수해 어려운 개원환경에 효자노릇을 하고 있다.

‘Q,P. Fiber Post’는 상아질과 가장 유사한 탄성계수를 가지며 자연치와 비슷한 강도를 유지하고, 뛰어난 유연성으로 충격이나 스트레스를 잘 흡수하며 빛 투과성이 좋아 최상의 만족도를 주는 가장 이상적인 포스트다.

메탈포스트는 치근의 파절과 균열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고 치아에 스트레스를 가할 수 있으나 ‘Q,P. Fiber Post’는 강화섬유로 돼 있어 적정강도 및 탄성을 유지한다. 또한 Silane 표면처리로 탁월한 결합력을 가지며 Re-Endo가 필요한 경우 제거가 용이하다.

아울러 반투명한 흰색으로 심미적이며 변색과 부식의 염려가 없는 것이 특징.

또한 ‘Q,P. Fiber Post’는 금속이 아니기 때문에 생체친화적이며 제거가 간단해 재시술이 쉽고, Fiber 고유의 투명성으로 빛 투과성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