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implant, 이노베이션 트레이닝 코스
상태바
IBS implant, 이노베이션 트레이닝 코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6.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도 감탄한 ‘독창적’ 술식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Innovative Implant Training Course’를 러시아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했다.

이번 코스에 참가한 5명의 러시아 치과의사들은 IBS implant 만의 독자적이고 유익한 임플란트 교육과 함께 왕 대표가 직접 개발한 ‘Dual Surgical System’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특히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명성이 높은 Vasillev 박사가 참석, 이번 강의에 대한 매우 높은 만족감과 흥미를 나타내며 IBS implant의 러시아 진출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첫 날 강연에서는 기존의 브레네막 시스템의 한계들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IBS Dual Surgical System’의 논리적인 배경을 비롯해 ‘Clinical Case’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둘째 날에는 ‘Bone Expansion’과 ‘Sinus Lifting’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한편 오는 9월  IBS implant 본사에 약 20명의 러시아 치과의사들이 방문해 좀 더 손쉽고 Less Invasive한 시술법을 배워갈 예정이며, IBS implant는 내년 3월 첫 대규모 IBS implant 러시아 심포지엄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