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내달 부산·광주서 보험청구 심화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내달 부산·광주서 보험청구 심화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5.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청구 ‘고수’로 간다

 

더 이상 초보가 아닌데 강의는 왜 기본적인 내용만 알려주는 지 고민하고 있다면, 또 매번 되풀이 되는 뻔한 강의 말고, 그 이상을 알려주는 강의를 원한다면 덴티스의 보험청구 세미나를 주목하자.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유멤버스가 내달 1일 부산 치과의사신협, 내달 15일 광주 광주치과의사회에서 ‘고수들만 아는 보험청구’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기본만 알려주는 보험청구 강의에 지친 치과인을 위한 ‘보험청구 심화과정’으로, 덴탈위키 보험강사인 서희숙 강사와 정보람 강사가 연자로 나서 ‘보험청구 고수들만 아는 숨겨진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청구프로그램의 환경설정을 다루는 방법부터 항목별 청구포인트와 오류를 피하는 법, 헷갈리는 청구 확실하게 하는 법, 무결점 청구 도전하기 등으로 이뤄진 이번 세미나는 연자의 설명에 따라 개별 실습이 가능해 강의내용을 실무에 확실히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청구 프로그램 환경설정 다루기’ 세션에서는 정보람 강사가 연자로 나서 묶음 처치 설정과 치료별 처치 버튼 생성, 약제 및 상병 추가/삭제, 내역 설명 추가/삭제 등을 알려줄 예정이며, 각종 서류 발급 및 내역조회와 연말정산과 국세청 신고 및 각종 사무, 영수증과 처방전 발급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이어 정 강사는 ‘항목별 청구 포인트와 오류 피하기’ 세션을 통해 초·재진의 청구 포인트와 파노라마, 근관치료, 구강내 소염술 동시 치료, 치주 청구 포인트 및 보존과 임플란트 관련 처치법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서희숙 강사는 ‘헷갈리는 청구 확실히 하기’ 세션에서 노인틀니의 청구 방법과 연 1회 치석제거, 실란트 청구에 대해 짚어주며, ‘무결점 청구 도전하기’ 세션을 통해 재료대 구입부터 자동차 보험 신고, 청구 입력 후 검토 방법, 청구 후 내용 출력, 문서 수신 및 심사결과 통보서 확인 등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덴티스 유멤버스 담당자는 “유멤버스의 강의는 매 회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고, 그 중에서도 보험청구 강의에 대한 인기가 높다”며 “사전 문의가 많았던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대상은 치과의사 및 보험청구 실무자로, 이번 세미나를 들은 후 덴티스 페이스 북에 인증샷을 남긴 참석자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개별 실습을 원하는 참석자는 ‘두번에’가 설치된 노트북을 지참하면 된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