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implant, 광주 세미나서 3가지 테크닉 선봬
상태바
IBS implant, 광주 세미나서 3가지 테크닉 선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2.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전국 순회 세미나의 일환으로 지난달 25일 광주광역시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IBS implant만의 신개념 시술법인 ‘Dual Surgical System’에 대한 학술적 배경에 대해 고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Dual Surgical System’을 활용할 수 있는 IBS implant의 Magic Kit 에 대한 소개와 이를 이용한 3가지 테크닉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3가지 테크닉이란 좁은 골폭을 확장하고 동시에 임플란트 접착면이 되는 골을 다져 골질을 임플란트 시술에 적합하도록 개선시키는 B.E.B 테크닉과 상악동막 거상 시 막에 붙은 골편을 잡고 방향과 힘을 컨트롤해 원하는 방향으로 원하는 높이만큼 거상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 C.M.C 테크닉, 그리고 GBR 시 사용할 수 있는 환자의 자가골을 채취하는 동시에 단 한 번의 드릴링으로 식립구를 형성할 수 있는 P.B.R 테크닉이다.
IBS implant 관계자는 “이날 무엇보다 눈길을 끌었던 최근 IBS implant에서 출시한 오버덴처용 ‘Magic Mushroom’이었다”며 “이미 ‘Magic Mushroom’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IBS implant는 오는 18일 춘천 세종호텔 금잔디연회장에서 해당지역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