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U-members, 2014 세미나 일정 발표
상태바
덴티스 U-members, 2014 세미나 일정 발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1.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관리자로 거듭난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유멤버스(U-members)가 내달 2월 첫 번째 특별세미나 ‘전략경영편’을 시작으로 올해 교육과정과 회원서비스를 시작했다. 

덴티스 유멤버스가 올해 첫 번째 특강으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치과 전략경영’ 마스터편.
이번 세미나는 내달 16일과 23일 양일간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1차 진행되며, 3월 9일과 16일 양일간 대전 더포럼에서 2차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김태훈(메디플래닝) 대표이사가 강사로 참가해 총 2일간, 총 12시간의 강연을 진행한다.
김 대표이사는 ‘회계지식 기반 경영’에 대한 강의를 통해 회계 관점의 의사결정능력을 배양하고, ‘수치 해석 기반 경영’에 대한 강의로 시뮬레이팅 수치해석을 통한 최적의 선택안 결정방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기획역량 기반 경영’에 대한 강의를 통해 문제 해결능력을 넘어 문제 발굴능력을 배양할 계획이다.

유멤버스는 세무, 재무, 노무관리에 최적화된 교과과정과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개원의 및 중간관리자들이 실제적인 경영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유멤버스 담당 매니저는 “유멤버스 교육과정 중 경영세미나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으며, 지난해 연말부터 이번 세미나에 대한 요청들이 많았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보다 알찬 커리큘럼을 준비했으니 더욱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