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O, 12기 정규과정 마무리 … 내달 13기 모집
상태바
GAO, 12기 정규과정 마무리 … 내달 13기 모집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1.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 위주 자신감 ‘쑥쑥’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디렉터 허영구·김남윤·김종화·김종엽, 이하 GAO)가 지난 19일 ALIS(Advanced Live Implant Surgery) 코스의 수료식을 끝으로 12기 정규과정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2008년 1기 과정을 시작한 이래 지난 6년간 12기수, 연인원 약 5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GAO는 명실상부한 임플란트 임상가의 산실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지난 9월 시작한 12기 정규과정은 허영구 원장을 중심으로 디렉터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국내 유명연자를 초청한 강연 등 임플란트 임상에 대한 뚝심있는 철학과 다양한 구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얻으며 막을 내렸다.

12기 과정에서는 각 코스마다 매회 특징을 살려 제작된 전용 실습모델과 다양한 교보재를 활용해 연수생들의 실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Surgery Course는 연수생이 환자에게 직접 시술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패컬티와의 안전한 수술을 통해 연수생 스스로 고난도 케이스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됨에 따라 매우 유익했다는 평.

패컬티의 역량을 한층 강화해 강의 후 실습에서 연수생과 1:1 교육을 실시, 강의시간에 놓쳤거나 거듭 강조해야 할 내용들을 수준에 맞게 전달하며 더욱 실질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이끌었다.

GAO는 정규과정을 수료한 연수생들이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디렉터 및 패컬티를 통한 수술계획 문의, 리퍼, 임상 옵저베이션 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강의 외 실전 임상관련 Q&A 활동과 연수회원들을 위한 온라인 반복학습, 실전 수술영상 시청 등의 혜택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또한 GAOB 모임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연수생들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임상 트렌드에 적극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GAO는 오는 3월 13기 정규과정을 개강한다.

아울러 GAO는 13기 정규과정과 동시에 GAO 대구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지역 개원의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GAO는 향후 대전, 부산, 광주 등 지방 대도시를 거점으로 코스를 진행해 지방에 거주하는 치과의사들이 서울까지 발걸음하지 않고도 GAO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GAO 대구코스는 조영준(대구 맥치과병원) 원장이 디렉터를, 전민수(경산 맥치과) 원장이 패컬티를 맡을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