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0:31 (화)
‘TSⅢ CA’ 2백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TSⅢ CA’ 2백만개 판매 돌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1.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다양한 케이스서 좋은 결과 기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2012년 6월 ‘2012 SIDEX’를 통해 론칭한 Calcium SA 임플란트 ‘TSⅢ CA’(칼슘임플란트)가 단기간 2백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다양한 케이스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임플란트라는 점을 입증 받으며 짧은 기간 동안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치과의사들이 보내준 신뢰의 크기에 걸맞게 고객 중심의 오스템, 최고 제품의 오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SⅢ CA’는 오스템이 다년간 Calcium SA 임플란트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해 얻은 결실로 기존 제품 대비 초기 골유착 성능을 30% 이상 증대시켰으며, 골유착 기간도 두 배 이상 단축시키는 등 적지 않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젖음성을 개선한 초친수성 표면을 가지고 있어 공기 중의 탄소와 같은 유기물 흡착을 차단해 순수한 티타늄 표면이 지니고 있는 바이오 액티브 표면 특성을 그대로 유지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TSⅢ CA’는 친수성에 의한 높은 표면 에너지가 혈액을 임플란트 표면으로 끌어당기고, 임플란트 표면에 존재하는 칼슘 이온이 혈액 중의 단백질과 결합을 증대시켜 다양한 케이스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임플란트”라며 “특히 자사 제품인 Smart-Builder와 함께 GBR 케이스에 사용하면 더욱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