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0:11 (목)
리뉴메디칼·덴츠플라이, 학술 심포지엄 열어
상태바
리뉴메디칼·덴츠플라이, 학술 심포지엄 열어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11.1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고수 비법 대공개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과 덴츠플라이(유)(대표 김기업)가 지난 10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술 심포지엄을 공동 개최됐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은 ‘임플란트 고수들의 비법 공유’라는 주제에 맞게 국내 임플란트 학계의 저명한 연자들과 내실 있는 강연 구성으로 강연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오전시간 첫 강연은 이성복(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간편하게 접근하는 임플란트 심미 보철’에 대해 강연해 이목을 끌었으며, 정철웅(광주미르치과병원) 원장이 ‘Long-term Result of the Regenerative Therapy in the Peri-implantitis’에 대해 강연했다.

오후세션에는 김선종(이대목동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상악동 골이식술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다양한 증례와 동영상 시연을 통한 강연 진행으로 점심시간 이후인데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의 집중력을 한층 높였다.

이어진 시간에는 조영준(대구맥치과병원) 원장이 ‘Socket Preservation Treatment’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마지막 시간에는 정종철(샘모아치과) 원장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성공요인’을 주제로 실패요인과 함께 장기적인 임플란트 성공 노하우에 대한 핵심을 짚어 마지막까지 자리를 뜨는 이들이 없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심포지엄 당일 서울 및 대구 등에서 치과계 커다란 학술 행사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200여 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면서 “훌륭한 강연을 해주신 연자 및 좌장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실 있는 학술 심포지엄으로 고객만족의 한 획을 그었음에 만족한다”며 “내년 2회 차 심포지엄은 보다 알차고 유익한 강연을 구성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