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Damon 원데이로 배우자
상태바
Damon 원데이로 배우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1.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창석 회장, 내달 8일 기초코스 조선치대서

 

자가결찰 브라켓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 연령층에 걸친 교정치료법을 전달하는 세미나가 광주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Damon User Group(회장 박창석)은 다음달 8일 조선대치전원 6층 강의실에서 ‘Damon System 1-Day Basic Course’를 개최한다.

박창석 회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가결찰 브라켓의 대명사인 Damon System의 Bracket Position, Variable Torque 사용법, Archwire sequence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원데이 코스인 만큼 데이몬 시스템 전반을 익힐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들이 소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4개 세션으로 나눠진 코스에서 박창석 회장은 먼저 ‘Differential Diagnosis/ EXT or Non-EXT’를 주제로 첫 강좌를 진행하고, 이어 2강좌에서는 ‘Early Orthodontic Treatment(D-gainer)/ Six keys to Damon System’을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3강좌에서는 ‘Variable torque & Bracket Position’을 다루며, 4강좌에서는 ‘Archwire Sequence 및 Damon System Kit를 이용한 교정치료 증례’를 소개한다.

박 회장은 자가결찰 브라켓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가결찰 브라켓 중에서도 Passive Type인 데이몬 시스템이 초기 레벨링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다룬다는 계획.

특히 청소년기 전 Early Treatment부터 50~60대 치주환자들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의 교정치료가 가능하고, 교정치료의 폭 또한 넓힐 수 있는 Light Force 자가결찰 브라켓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박 회장은 “전반적으로 시스템을 이해하는 강연을 진행한 후 어린이부터 노인층까지 실제 증례들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강의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 및 토의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