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9:13 (금)
덴티움, 천공이나 손상 없이 안전하게 거상
상태바
덴티움, 천공이나 손상 없이 안전하게 거상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11.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도우미 Sinus Elevator

개원가에서 멤브레인 천공 가능성에 대한 부담은 적지않은 상황이다.
이에 (주)덴티움에서 보다 안전하고 손쉬운 시술을 위한 ‘Sinus Elevator’(Sinus Balloon)을 개발 출시함으로써 개원가의 고민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Sinus Elevator’는 부드럽고 유연한 라텍스 재질의 Balloon을 사용함으로써 천공의 위험을 최소화 했으며, 일정량의 식염수를 주입해 Balloon을 팽창시킴으로 상악동막을 술자가 원하는 높이 만큼 거상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용방법으로는 시술 전 X-ray 이미지로 상악동 잔존골의 두께를 파악한 후 술식 결정 및 드릴링을 실시, DASK(Dentium Advanced Sinus Kit) Instruments를 이용해 상악동막을 상악동저로부터 천천히 분리시킨다. 이후 생리식염수를 채운 시린지에 Balloon을 연결해 조금씩 팽창시켜 점막을 거상하는 데, 이때 생리식염수 0.5cc로 Balloon을 팽창 시킬 경우 상악동막이 6mm 정도 거상된다. 최소 5회 이상의 Ballooning을 반복함으로써 상악동막의 충분한 거상을 기대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Sinus Elevator’는 치조정 접근 술식으로 상악동 거상술 시행 시 막의 손상 없이 쉽게 거상시킬 수 있다. 특히 상악동 수술의 경험이 많지 않은 치과의사들도 손쉽게 시술할 수 있는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