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지엠텍, 무통주사기 ‘Injex’ 출시
상태바
지엠텍, 무통주사기 ‘Injex’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10.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증없는 주사가 있다고?

“바늘, 감염위험, 통증 없는 주사기가 있다고?”
㈜지엠텍(대표 신동민)이 바늘 없는 무통주사기 ‘Injex’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Injex’는 기존 주사바늘의 약 50%에 해당하는 극히 미세한 굵기의 약물줄기를 높은 압착에 의한 제트-에어로 순식간에 피하지방 조직에 분출하는 분사식 주사기이다. 이를 통해 주사바늘에 의한 통증과 공포감을 없앨 수 있으며, 주사적응성과 사용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것.

게다가 ‘Injex’는 바늘이 없기 때문에 주사바늘로 인한 세균감염의 우려가 전혀 없으며, 장기간 사용에 따른 세포괴사의 우려가 적고, 다양한 약물을 특별한 기술이나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췄다.

또한 1회 최대 0.3ml를 주입할 수 있는 앰플과 압축 셋팅을 위한 리셋박스, 약물과 결합하는 바이엘 어댑터, 제트-에어(Z-Air)로 약물을 발사하는 주사기 본체로 구성됐다.

한편 지엠텍은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와 R&D 확충을 위해 대표이사로 신동민 대표를 추대하고, 한 단계 높은 성장을 위한 새로운 계기를 마련했다.

신동민 대표는 “현재 지엠텍은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Injex’ 뿐만 아니라 ‘워터라이저’, ‘플라즈마 멸균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치과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보다 나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