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경기지부, 24~25일 ‘GAMEX 2013’ 코엑스
상태바
경기지부, 24~25일 ‘GAMEX 2013’ 코엑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8.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천명이 함께하는 학술 대향연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영찬, 이하 경기지부)가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2013’(이하 GAMEX 2013, 조직위원장 임경석)을 오는 24~25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함께하는 GAMEX, 행복한 GAMEX’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대회에서는 역대 최다 참가 인원인 5천여 명이 참가하는 만큼 학술대회 프로그램 또한 총 40여개의 다양한 강의로 구성했다.

손영휘 학술본부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평상시 학회 학술대회에서나 들을 수 있었던 연속성 있는 강의를 구성해 그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가 가능하다”며 “덴처 보험화에 맞춘 덴처 강연과 턱관절질환의 진단과 각종 치료법을 비롯해 디지털, 보험청구 등 짜임새 있는 강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강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전문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강의가 연속적으로 진행돼 학회 학술대회 못지않은 학술 대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심미, 보존, 보철, 외과, 임플란트 등 각 분야에 대한 국내 유수 연자들의 강연이 준비돼 있으며, 법률, 세무, 노무 파트에 관한 강연 및 교양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부분적으로 진행되는 동시통역과 순차통역 강의를 통해 외국 참가자들 또한 학술대회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GAMEX 2013’에서는 경기도 학술대회 사상 처음으로 기자재전시회가 하루에서 이틀로 늘어났으며, 학술강연은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전시장 관람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전영찬 대회장은 “기자재전시회에서는 합리적인 전시규모를 통해 회원들이 편리하게 최신 기자재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